티스토리 뷰

한채영 나이, 드라마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오늘은 MBC 토요 드라마(오후 9시) 신과의 약속에서 주연을 맡은 한채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동안과 매끈한 몸매를 유지하는 한채영, 여자가봐도 예쁜 여자인데요. 한채영의 매력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1. 탤런트 한채영 근황, 드라마 '신과의 약속' 주연.

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숨바꼭질’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입니다. 



#1-1. 신과의 약속 줄거리

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입니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한채영은 극 중 아들로 출연하는 하이안과 훈훈한 모자 케미를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자식과 관련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한채영과 아역배우 하이안의 가을 나들이 현장이 더욱더 눈길이 갑니다. 밝고 활달하게 뛰어 노는 하이안을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는 한채영의 표정에서는 하나 뿐인 아들을 향한 온화하고 따뜻한 엄마의 애정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1-2. 신과의 약속 몇부작?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신과의 약속이 몇부작인지 확인해보면, 총 48부작입니다. 적지 않은 길이인데요. 극중의 긴장감을 놓지 않고 재미와 감동을 이끌어 나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등장인물은 주연 한채영(서지영 역)과 배수빈(김재욱 역), 오윤아(우나경 역), 이천희(송민호 역), 왕석현(송현우 역), 이휘향(허은숙 역) 등이 출연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등장인물 표를 보시는 것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에 대해 말씀드리면, 아래의 인물관계도를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신과의 약속 인물관계도 -


이천희와 한채영이 부부로, 배수빈과 한채영은 이혼관계, 한채영과 김재욱 슬하에는 왕석현이 아들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배수빈과 오윤아가 또 부부 관계이네요. 어떤 드라마든지 인물관계도는 참 다양한 인생사(ㅜㅜ)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2. 탤런트 한채영 나이 & 실제나이

탤런트 한채영 나이는 1980년 생(생년월일 : 1980년 9월 13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한채영 실제나이에 대한 문의가 있는데, 워낙 동안에 좋은 몸매를 유지하다보니 실제나이에 대한 궁금증까지 이르게 된 것 같습니다. 


참고차 한채영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 한채영(韓彩英)

본명 : 김지영(金志英), Rachel Kim

출생 : 1980년 9월 13일 (한채영 실제나이 38세)

고향 : 인천광역시

국적 : 미국

가족 : 한채영 남편 최동준, 한채영 아들 

신체 : 한채영 키 168cm, 한채영 몸무게 47kg, A형

학력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학사

별명 : 바비인형

종교 : 개신교

그룹 : 2017년 언니쓰 2기 멤버

데뷔 :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소속사 : 비에스컴퍼니 (한국), 호리프로 (일본)



#3. 한채영 몸매 몸무게!

큰 키, 글래머러스한 몸매, 눈매 등 젊은시절의 팜케 얀센과 비견될 정도의 바비인형 몸매를 보유한 한채영, 키 168cm, 몸무게 47키로다 보니 어마어마한 몸매네요~


- 한채영 몸매 -

#4. 탤런트 한채영 결혼, 아들 나이

2007년 6월 4일 4살 연상의 사업가인 최동준과 결혼했습니다. 한채영 남편 나이는 42세가 되겠네요. 



또한, 한채영은 2013년 8월 30일에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현재 한채영 아들 나이는 한국나이로는 6살이 되겠네요.



#5. 마치며

오늘은 한채영 나이,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 확인해보았습니다. 드라마 재미있게보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