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우새 출연. 홍선영 언니 직업 나이에 관심 폭증!

#1.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첫등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가 출연하여 홍진영을 능가하는 매력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죠. 실제로 11월 1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과 홍진영 언니의 흥 넘치는 일상을 공개되었습니다. 



두 자매가 게임을 하던 도중 밥을 먹으라는 언니와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은 압권이기도 하였죠. 

#2.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성악? 나이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 직업과 나이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 없습니다. 하지만 한 다음의 '홍진영 언니 있나요?' 라는 질문에 홍진영 언니 나이가 5살 위라는 답변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공식확인된 답변은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마찬가지로 홍선영 씨의 직업에 대해서도 나온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성악'을 전공했다는 부분은 나왔습니다. 



실제로 방송에서 보면 홍진영은 TV를 튼 이후, 흘러나오는 노래를 홍선영 홍진영 자매가 자연스럽게 따라 부르기 시작했고, 특히, 홍진영의 언니가 즉흥적으로 화음을 넣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이 장면이 상당히 고퀄음악이라 서장훈은 "홍진영의 언니가 성악과 출신이다"라고 설명했고, 모벤져스와 신동엽, 이문세는 "그래서 노래를 잘했구나"라며 홍진영 언니의 노래 실력에 감탄하기도 하였습니다.  

#3. 홍진영 언니 만큼 홍진영 아버지(홍금우 분)도 유명...어떤분?



오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가 출연하였다면, 과거에는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 씨도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사랑받는 아버지는 지갑을 연다는 것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지만, 실제로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로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 뉴라이트 정책포럼 상임의장, 새누리당 나주·화순 당원협의회 위원장 등을 맡은 바 있습니다.



#4. 매력넘치는 홍진영 흥하라~


매력이 풀풀 넘치는 홍진영, 하지만 예상외로 아버지를 따라 학력이 출중합니다. 



홍진영은 조선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거쳤으며 2008년 무역학과 졸업 이후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논문으로 무역학 석사학위를 받은바 있습니다. 흥 넘치는 홍진영에게 석사학위라니요? 반전매력이 넘치는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2012년 2월에는 '한류 문화 콘텐츠 수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른바 홍박사님인 것인데요. 실제로 홍진영 아버지는 "사실 진영이를 세계적인 대학 교수로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홍진영 프로필 확인해볼까요?


국적 : 대한민국

이름 : 홍진영(洪進英)

출생 : 1985년 8월 9일 (홍진영 나이 33세)

고향 :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몸매 : 165cm, 45kg

혈액형 : A형 

본관 : 남양 홍씨(南陽 洪氏)

가족 : 홍진영 어머니, 아버지 홍금우 (1945년생), 홍진영 언니

학력 : 조선대학교여자중학교 -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그룹 경력 : 2007년 스완 멤버 - 2017년 언니쓰 2기 멤버

데뷔 :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Booming SWAN !'

소속사 : 뮤직K 엔터테인먼트(연예계 한정), 샌드박스 네트워크(1인 미디어 한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