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신은 무슨 뜻?

요즘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인기죠. 화제의 인물인데요. 화요일 마다 실검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앞으로 화요일엔 화신, 화요일의 여신, 화요일엔 시은' 인데요. 




이렇게 주시은 아나운서가 화요일마다 실검에 오르는 이유는 화요일 매일 오전 7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화요일 코너인 '직장인 탐구생활'에 고정 출연 중으로 김영철과 통통 튀는 입담을 뽐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영철의 파워FM은?


김영철의 파워FM은 저도 항상 출퇴근길이면 SBS POWER FM 107.7을 듣고 있습니다. 출근시간대엔 시사며, 영어공부며, 생활팁이며, 여러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어 참 좋습니다. 매요일마다 게스트가 정해져 있는데요. 화요일엔 주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겁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주시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27살인데요. 무려 1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SBS에 입사한 막내 아나운서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경리 닮은꼴’ 외모로 유명세로 인기를 모으기도 했죠. 하지만 이제는 그녀만의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시점입니다.


SBS 주시은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은 생동감이 넘칩니다. 


(출처 : 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많은 분들이 SBS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키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이름 : 주시은

주시은 아나운서 몸매 

주시은 아나운서 키 : 169cm

주시은 아나운서 몸무게 : 51kg

학력 :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출생 : 1992년 11월 28일(27세) 

고향: 서울특별시

소속 : SBS 사장 직속 아나운서팀, 주춘주춘

별명 : 꿀단지, 주님, 배시은, 주가녀, 주바페, 화신

링크 : 주시은 인스타



< 주시은 아나운서 >

주시은 아나운서의 상세 프로필을 확인해보면, SBS 22기 아나운서. 2016년 입사했으며 동기로는 이인권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여대 언론홍보학과 11학번 출신입니다. 기존의 아나운서가 조금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가 있었다면, 주시은 아나운서는 아나운서다운 단정함과 동시에 애교가 묻어나는 귀엽고 낭랑한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이 목소리 때문에라도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과 케미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별명 '화신'이 눈길을 끄는데요. 화신이라는 별명은 새롭게 들어간 2018년 10월 2일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청취자들이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서 고정 맴버들의 일반적인 별명을 통해 지어준 닉네임이라고 합니다. 일명 화요일의 여신이라는 뜻이죠. 



주시은 아나운서는 SBS 입사 전 피팅모델을 했다고 할 만큼 뛰어난 몸매와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69cm의 키가 좋은 비율을 한 껏 더 살려주는 느낌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과 관련 사진을 보면 몸매가 상당히 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



SBS 주시은 아나운서, 귀여운 매력과 프로다운 전문성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는데요. 주시은 아나운서가 또다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누리꾼들은 “진심 화요일의 여신 맞는듯. 화요일마다 실검에서 봄”, “언니 또 실검에 올랐어요. 완전 대단해요”, “역시 시은 여신님. 언니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등 환호를 보냈다고 전해집니다.



SBS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키에 대해 확인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화신의 모습 이어 갔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