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C의 신작 <샤잠>, 어벤져스4와 정면격돌(샤잠 예고편 개봉일, 샤잠 뜻 슈퍼맨 능력)


DC코믹스와 마블 코믹스는 미국 만화시장의 양대산맥으로 자리 잡혀 있습니다. 서로 엇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내세워 많은 독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데, 이제는 영화에서도 DC Films과 Marvel Studio가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는 마블만이 널리 알려져있고 DC코믹스는 마블코믹스의 아류라는 평을 받기도 하지만, 실제로 저스티스리그(DC코믹스의 영웅팀)가 어벤져스 팀(마블코믹스의 영웅팀)보다 먼저이며 원조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저스티스 리그의 흥행을 따라 마블코믹스에서 출시한 캐릭터는 판타스틱4이며 오히려 그 뒤에 어벤져스가 데뷔하게 되었을 정도입니다.



또한 이들의 라이벌관계는 영화계에서도 끊이지 않을 예정인데, 2019년 4월에 개봉할 마블의 영화 <어벤져스4>와 DC필름에서 개봉할 <샤잠!>이 출시가 겹치면서 정면으로 격돌하게 될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어벤져스4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잠!>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샤잠, 주문을 외쳐라! / 샤잠 예고편과 개봉일



4월 개봉을 앞둔 영화 샤잠은 슈퍼파워를 얻은 한 소년이 자신의 능력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F.샌드버그 감독의 작품인 샤잠은 애셔 엔젤, 잭 딜런 글레이저, 마크 스트롱, 디몬 하운수 등 거물급 헐리우드 스타들이 예고편에 출연하여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국내 개봉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4월 중 출시가 확정되었고 4월26일에 북미에서 개봉될 어벤져스4보다는 국내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샤잠 개봉일)



#2. 샤잠 뜻, 샤잠 능력은 슈퍼맨 능력?

샤잠 뜻은 그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샤잠(Shazam)이라는 이름에는 솔로몬(S), 헤라클레스(H), 아틀라스(A), 제우스(Z), 아킬레스(A), 머큐리(M)의 뜻이 담겼습니다. 그야말로 슈퍼맨 능력인데요. 이름에 담겨져 있듯이 해당 능력들을 샤잠으로 변신하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샤잠 메인 한글예고편>


결국 샤잠 능력은 슈퍼맨+마법사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DC 슈퍼맨의 슈퍼맨 능력이 아니라 진짜 슈퍼맨 능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샤잠 줄거리, 출연배우



샤잠의 메인영상이 공개돼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전작인 마블의 <데드풀> 처럼 유쾌한 히어로, 일명 ‘병맛’ 히어로라는 모습을 떠올린다며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간략한 줄거리로 샤잠은 우연한 계기를 통해 무한한 파워를 얻은 10대 청소년이, 6가지의 신을 합쳐놓은 듯한 강력한 초능력을 바탕으로 유쾌하고 발랄함을 선보이며 악당들과 싸워나가는 스토리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샤잠의 역을 맡은 제커리 레비는 1980년 9월 29일 생의 할리우드 배우이며 미국 드라마 <척>, <히어로즈 시즌5>, <리멤버 선데이> 등에 출연하였고, 2013년 마블사의 <토르:다크월드>에서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발랄한 성격을 자랑하는 제커리 레비는 이번 샤잠의 역할도 얼마나 잘 소화해낼지 기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처럼 샤잠의 개봉은 DC에서 성공한 <아쿠아맨>의 흥행을 이어 어떠한 매력으로 신선한 재미를 가져올지 많은 팬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반기 다양한 히어로물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어서 <헬보이>개봉일도 4월에 전세계 최초 개봉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