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벤져스4 엔드게임 개봉일 메인예고편 출연배우(마블 시네마틱 신작 ‘어벤져스4 : 앤드게임’ 관련 소식!)

올 3월에 출시되어 수많은 마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화 <캡틴마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캡틴마블의 평은 가지각색입니다. 그러나 향후 어벤져스4에서 핵심역할을 맡게될 부분에는 의의가 없기 때문에 마블팬이라면 챙겨봐야하는 그런 영화였을텐데요.


<영화 캡틴마블>


지난해 어벤져스3의 끝부분에서 무너져가는 주인공들에 대한 희망을 암시하는 영웅으로 예고되어, 실제로 올3월에 히어로 무비 1편으로 공개된 캡틴마블은 연이어 4월에 출시한 어벤져스4 엔드게임의 핵심주인공으로 예정되고 있습니다. 차기 어벤져스팀의 리더로 자리 잡은 캡틴 마블, 과연 어벤져스4 엔드게임에서 어떠한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1 어벤져스4 개봉일과 메인예고편



현재 상영 중인 <캡틴 마블>의 쿠키 영상에 어벤져스4와의 연결고리가 담겨있습니다. 스포일러상으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캡틴마블은 새로운 영웅으로 나타나 앞으로의 어벤져스팀을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만큼 매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벤져스4 앤드게임의 개봉일은 4월 26일로, 북미에서 최초 개봉될 예정입니다.

 


또한 루소 형제 감독은 어벤져스4의 러닝타임이 3시간 가량일 것이라고 밝힌 바가 있는 만큼, 실제로 이번 영화가 상당히 긴 시간동안 상영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이끌고 있습니다. 3월 9일 트위터에 루소 형제 감독은 어벤져스:엔드게임의 편집이 완료되었다는 사실과 함께 더 이상 재촬영이나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어벤져스4 엔드게임 메인예고편>

#2 어벤져스4 출연배우



어벤져스4에서는 어벤져스3에 출연한 주인공들은 물론, 새로운 주인공들도 대거 투입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팀을 이끄는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이 어벤져스3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하게 될 예정입니다.



또한 어벤져스3에 출연하지 않았던 새로운 영웅인 캡틴마블 역을 맡은 브리 라슨, 앤트맨 역을 맡은 폴 러드, 블랙 팬서 역을 맡은 채드윅 보스만도 함께 출연할 예정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 DC vs 마블 스크린관에서 한 판 붙는다?



한편, 2019년 4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출시 예정인 가운데 또 다른 영화사 DC에서는 <샤잠!> 이라는 영화를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샤잠은 DC에서 처음 소개되는 캐릭터로 코믹한 분위기를 가진 히어로이며, ‘솔로몬의 지혜와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를 가진 영웅이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물론 영화의 스케일과 인기로는 당연히 마블의 어벤져스가 우세를 점치고 있지만, 뜻밖의 코미디 히어로물로 흥행을 이끌지 모르는 샤잠도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어벤져스3를 이후로 1년간의 기다림끝에 공개될 대작 어벤져스4가 개봉되는 4월 26일, 과연 마블페이즈3의 대단원이 어떤 결말로 끝을 지을지,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