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TFLIX 넷플릭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넷플릭스 가입방법 가격, 넷플릭스 미드 영화 추천

바야흐로 넷플릭스가 핫합니다. 영화 '옥자' 때만 해도 생소했던 넷플릭스, 이제는 대중이 인정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떠올랐는데요. 아직 가입방법이나 비용(가격)이 생소한 분 많으시죠? 넷플릭스 요금제를 요약하여 소개드림과 동시에 한번쯤 시도해보면 좋을 미드, 영화를 추천해드립니다.




#1.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 한달무료



우리나라에 ‘넷플릭스’라는 개념이 성행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으나, 이미 미국에서는 ‘콘텐츠 대여서비스’를 하는 곳으로 유명했습니다. 본래는 DVD 대여업에서 시작했던 사업의 영역을 넓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시청이 가능한 볼만하고 퀄리티 높은 드라마,영화 등을 세계 각국에서 소비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한국 넷플릭스는 영화,티비 시리즈,넷플릭스 전용 시리즈 등을 포함해 약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으며 한달 단위로 요금이 측정됩니다. 가입 후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취소 또한 자유롭습니다. 체험 후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 방식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베이식 :9,500원/월 , HD화질 지원,동시접속 가능 인원 1명

스탠다드 : 12,500원/월, HD/FHD 화질 지원,동시접속 가능 인원 2명

프리미엄 : 14,500원/월, HD/FHD/UHD 화질 지원,동시접속 가능 인원 4명


요금제의 차이에 따라서 요금뿐만 아니라 화질, 그리고 동시에 다른 기기로 시청 가능한 인원이 늘어나기 때문에 상황에 맞추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1-1. 가입방법



영화의 천국인 미국, 그리고 드라마의 성지인 일본의 드라마를 이제 더 이상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지 않고서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혁명적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

a. 회원가입 버튼을 누른 후 가입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b.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 종류를 선택하면 이와 같은 데이터에 기반하여 추천이 진행됩니다.

c. 미성년자가 접속할 수 없는 컨텐츠에 대한 세이프가드를 설정합니다.

d. 함께 볼 수 있는 프로필을 등록합니다.

e. 어떤 기기를 메인으로 시청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f. 한 달의 기간 동안은 무료이므로, 반드시 이에 대한 사항을 체크하여야 합니다.

g. 지불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합니다.

h. 계정을 등록하고 앞서 살펴보았던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이제 넷플릭스를 즐길 준비는 완료되었습니다!




#2.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스트 5


전세계 최대 ,그리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종류가 바로 ‘미드’입니다. 수많은 종류가 있고 각각의 취향마다 느끼실 수 있는 차이가 있지만 그 중 인기 있는 5가지 드라마를 추려보았습니다.


1. 기묘한 이야기(2016.2017년 1,2기 방영완료 / 3기 7월 중 방영 예정)



: 장르는 sf 미스터리이며 실종되었던 친구를 찾으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리는 드라마로 시즌제로 방영될만큼 많은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2. 슈츠(2011~2019년 1~8기 방영완료 / 9기 방영 예정)



: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비범한 기억력을 가진 주인공이 고졸 출신으로 하버드 법대 졸업생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변호사 로펌에 들어가 변호사 생활을 겪는 이야기입니다.




3. 블랙리스트(2013~2018 1~5기 방영완료 / 2019.01.03~ 6기 방영중, 22부작)



: FBI 최상위 지배자의 예측불허 두뇌게임을 그린 드라마로서 유명세를 떨친 범죄자가 자수하며 이야기의 발단이 되는 드라마입니다.




4. 셜록(2010~2014 1~4기 방영완료)



: 각 시즌별3부작이라는 짧은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추리드라마로 상상력과 몰입감이 탁월한 영국드라마로 알려졌습니다. 셜록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토리이며 미드 입문용으로도 적합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5. 컨티넘(2012~2015 1~4기 방영완료)



: 캐나다 SF 액션 드라마로 벤쿠버를 무대로 2077년 처형을 피해 현재로 시간 여행한 테러리스트 그룹, 그리고 이와 같은 상황에 맞물려 타임루프를 하게 되는 경호관과의 대결을 그린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3. 넷플릭스 추천 영화 베스트 5



1. 디스커버리(2017)



 : 제이슨 시걸,루니 마라,로버트 레드퍼드가 출연하였으며 사후세계가 있다면 어떨까?라는 기본적인 물음부터 시작한 영화입니다.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018)



라나 콘도어,노아 센티네오,자넬 패리쉬가 주연이며 짝사랑만 하던 주인공이 몰래 쓴 비밀 러브레터가 전송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는 영화로 십대의 로맨스,그리고 로맨틱함을 살렸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3. 우리 처음 만났을 때(2018) 



: 3년 전 그날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한 포토 부스를 알게 된 주인공 ‘노아’가 에이버리를 처음 만난 날로 돌아가게 되며 겪는 다양한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 .주연은 애덤 디바인,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셸리헤니그 입니다.




4. 리추얼:숲속에 있다(2018) 



: 라프스팰,아셔 알리,로버트 제임스-콜리어가 출연하여 초자연적인 호러 및 스릴러를 다루며 스웨덴 원시림으로 하이킹을 간 오랜 친구들이 숲에 숨겨진 무언가를 파헤치기 위해 긴장감이 감도는 영화입니다.




5.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2018) 



: 조이 도이치, 글렌 파월, 루시 리우가 출연하였으며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 그리고 달콤한 로맨스가 주가 되어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사용자별로 맞춤형 서비스, 그리고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많은 인원이 시청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넷플릭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알려드린대로 간단한 가입방법을 잘 따라하시어 손쉽게 넷플릭스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요금제를 시작으로 대중적으로 유명해진 넷플릭스 미드와 영화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삶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