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길이 김지영 나이는? 탤런트 김지영 남성진 나이차이



<배우 남성진 김지영 나이/나이차이>
배우 남성진과 탤런트 김지영 부부의 나이와 나이차이는 몇살일까요? 배우 김지영과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인연(복길이 김지영이 전원일기에서 나왔죠)이 돼 2004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남성진의 나이는 50세이며 김지영의 나이는 46세입니다. 남성진 김지영 나이차이는 4살이네요. 참고로, 김지영 김용림 나이차이는 36세입니다.

 


<TMI, 남일우 김용림 결혼스토리 및 나이차이>
그렇다면, 탤런트 김지영의 시어머니인 김용림과 남편 남일우의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배우 남일우와 김용림은 지난 196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용림의 나이는 올해 80세이며 남일우의 나이는 올해 82세죠, 두 배우의 나이차이는 2살이로 남일우가 연상입니다. 남일우 고향은 서울로 나와있으며, 종교는 김용림과 함께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탤런트 김지영 프로필>
탤런트 김지영은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 재학 중 연예계에 진출하여 배우가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제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는 1999년 작 드라마 '토마토'인데요. 당시 최고의 스타였던 김희선을 괴롭히는 악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배역 때문에 욕을 먹기는 했지만 현대적인 도시 여성 역할로도 어느 정도 인상을 남기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김지영이라는 이름이 연예계에도 많이 사용이 되고 있어서 탤런트 김지영, 혹은 복길이 김지영으로 검색을 많이 하곤 합니다.

 


탤런트 김지영의 결혼 스토리를 살펴보면, 전원일기에서 김회장의 손자인 영남의 성인역으로 출연한 남성진과 극중에서 결혼했으며 이 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깊어져, 결국 2004년 실제로 결혼했습니다. 남편인 남성진의 부모 모두 배우이므로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까지 배우인 배우 가족이 탄생하게 된 셈이죠.

 


<탤런트 김지영 나이 및 프로필>
이름 : 김지영(金志映)
출생 : 1974년 9월 7일(나이 44세)
고향 : 충청북도 옥천군
학력 : 서울대도초등학교 - 숙명여자중학교 - 경기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가족 : 남편 남성진, 슬하 아들
신체 : 162cm, 56kg, A형
데뷔 : 1995년 KBS '드라마게임 - 가장 행복하게 깨는 남자'



<배우 남성진 나이 본명 및 프로필>
배우 남성진은 199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고, 이듬해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처음에는 본명 남지헌으로 활동하다가 남성진이라는 예명을 지었다고 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아내 김지영과는 전원일기에 출연하면서 그 인연으로 결혼했습니다.

 


본명 : 남지헌
출생 : 1970년 12월 31일 (48세), 서울특별시 성북구
학력 : 현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가족 : 아버지 남일우, 어머니 김용림, 누나, 아내 김지영, 아들
신체 : 175cm, 68kg, A형
소속 : 얼반웍스이엔티
종교 : 불교
데뷔 : 1992년 SBS 3기 공채 탤런트

 


이것으로 짧은 탤런트 김지영 나이, 김지영 남성진 나이차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