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동석 나이 근황,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이는?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 결혼 계획을 언급하며 축하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 차. 마동석은 예비장모인 예정화 어머니와 3살 차로 알려져,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누님이 장모 되는 거냐"며 흥미로워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마동석의 결혼설이 화제가 되자 그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으나 (해당 발언이)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며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고 하네요. 아직 결혼 소식은 확정은 아니며, 이후 공식적으로 알리게 될 것 같네요. 

 


마동석의 근황을 살펴보면, 그의 최근 주연 영화 '악인전'이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으로 초청 받아 칸에 머무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때 기자들에게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마동석은 마블 영화 ‘이터널스’ 출연을 확정하면서 최근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마동석은 기자들의 "장가 안 가냐"는 질문에 "내년에 갈 계획"이라며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됐다. 김용화 감독이 애를 낳을 거면 최대한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며 망설임 없이 예정화와 결혼을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둘은 몸짱 부부로서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마동석 나이,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이>

 

마동석 나이 : 1971년생, 48세

예정화 나이 : 1888년생, 31세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이 : 17살


예정화 마동석은 2016년부터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예정화
예정화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에 대한 일화>
예정화는 2017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마동석을 언급한 바 있었는데요. 그 당시 예정화는 "마동석이 엄마와 3살 차가 난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동석은 1971년생, 예정화 모친은 1968년생이기 때문이죠. 와우~!

 

심지어, 예정화는 "엄마가 철이 없다"라고 말하며, "(마동석을) 보자마자 '누나라고 불러주세요'라고 하더라"며 "마동석이 '네 누님'이라고 대답했다"고 밝혀 웃음바다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부모님은 마동석을 '동석 씨'라고 부른다"고도 부른다고 하네요.

 



<마동석 예정화 인연은?>
마동석 예정화는 운동을 좋아한다는 공통의 관심사로 인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처럼 보여, 나이차이를 넘어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네요. 예정화는 2017년 개봉된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요즘 마동석 씨의 영화를 참 재미있게 보는데요, 예정화씨의 활동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두분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쌍인데요. 이로써 마동석 나이,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이 결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