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고주원과 소개팅녀 김보미 나이 나이차이는?

목요일에는 연애의맛을 보는 재미로 살고있는 애청자 중 한명입니다. 최근에는 두 커플이 합류했죠. <정영주 김성원>커플과 <고주원 김보미> 커플입니다. 최근 <김정훈 김진아>커플이 깊은 애정을 보이며 진격하는 가운데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씨 역시 핫하죠. 



심지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 김보미 직업에 대한 추측과 함께, 고향, 스펙, 프로필 등 다양한 예상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또한 연애의 맛의 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2019년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까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나이 나이차이는?

배우 고주원이 ‘연애의 맛’을 통해 소개팅녀 김보미 씨와 설레는 첫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날 기차에서 첫 등장한 소개팅녀 김보미는 청순 단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에 시청자들은 “역대급 미모다”, “이 커플도 설렌다”, “정말 예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참 아름다운 미모를 지닌 소개팅녀 김보미 씨인 것 같습니다. 방송 직후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의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연애의맛 고주원 나이 : 1981년생, 39세

연애의맛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나이 : 1992년생,  28세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나이차이 : 11살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나이차이는 '11살'이었습니다. 연애의맛은 워낙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들이 많아 11살 정도는 평균 나이차이로 생각이 되는데요. 연애의 맛 커플들 나이와 나이차이 정리해보겠습니다.





#2. 재미로 알아보는 연애의맛 커플 나이와 나이차이는?

'정영주 김성원 커플 나이차이 : 10세'

연애의맛 정영주 나이 : 1971년생, 나이 49세

연애의맛 김성원 나이 : 1981년생, 나이 39세




'황미나 커플 나이차이 14살'

김종민(직업 : 가수 / 1979년, 나이 40세)

황미나(직업 : 기상캐스터 / 1993년, 나이 26세)




'이필모 서수연 커플 나이차이 13살'

이필모(직업 : 배우/ 1974년, 나이 45세)

서수연(직업 : 강사/ 1987년, 나이 32세)




'구준엽 오지혜 커플 나이차이 14살'

구준엽(직업 : 가수 / 1969년, 나이 50세)

오지혜(직업 : 제빵사 / 1983년, 나이 36세)




'김정훈 김진아 커플 나이차이 14살'

김정훈(직업 : 가수 / 1980년, 나이 39세)

김진아(직업 : 공항근무 / 1994년, 나이 25세)




#3. 배우 고주원, 김보미 반하게 만든 스펙은?

배우 고주원씨. 첫방에서는 잘생긴 외모로 광고를 찍는듯 하더니 다소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인간적인 모습이 참 좋았는데요. 



말씀드린 것 처럼 고주원은 1981년생 배우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지니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고주원 키는 183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소속사는 정감이앤엠으로 데뷔 모델로 데뷔하였네요. 역시 범상치 않은 외모의 이유는 모델 출신이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고주원씨는 미혼으로 결혼 이력이 없습니다.



배우 고주원 학력을 살펴보면, 서강대학교 경제학과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한 '뇌섹남'이으로서, 대학 재학 중 연예계 데뷔한 그는 이후 2003년 드라마 '때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KBS2 '부활', SBS '토지', KBS2 '소문난 칠공주', KBS2 '최고다 이순신' 등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습니다.





#4. 고주원 김보미 커플, 어떤 활약을 펼칠까?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지난 1월 2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며 산책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산책으로 안 코스는 도착해보니 산행 코스였고, 두 사람은 두 시간동안 불편한 차림과 신발을 신고 산행을 하는 해프닝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정상에 도착한 후 남다른 공기를 마시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나왔는데요. 



김보미는 연애의맛 출연에 대해 “사실 고민을 많이 하긴 했다. (상대방이) 누군지도 몰랐고, 방송에 노출이 된다는 게 일반인이다 보니 부담스러운 것도 있었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논 바 있는데요. 앞으로 직업 등의 개인정보, 프로필과 함께, 집안, 학력 등에 대한 누리꾼들의 예상들도 생길수 있을테니 확실히 TV출연은 일반인들에게 큰 도전인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