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유리 나이 실제나이 생년월일은? & 이유리 남편과의 결혼스토리 나이차이

MBC 드라마 '봄이 오나 봄' 보고 계신가요?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인 '봄이 오나 봄'이 시작을 알렸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바뀌지 않는 동안 미모 소유자 배우 이유리. 큰 눈망울에 뽀얀 피부가 마치 20대의 미모를 연상시킵니다. 나이를 쉽게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인데요. 이번에 '봄이 오나 봄' 김보미 역할을 맡은 탤런트 이유리 나이와 실제나이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1. 탤런트(배우) 이유리 나이 실제나이 & 생년월일

동명이인이 많아 때로 '배우 이유리' '탤런트 이유리'로 나이를 검색해야 확인 가능한 배우 중 하나인데요. 성우 이유리, 미스코리아 이유리 부터 가상인물 이유리도 있습니다. 좋은 이름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탤런트 배우 이유리 생년월일 : 1980년 1월 28일

탤런트 배우 이유리 나이 & 실제나이 : 38세


많은 분들께서 실제나이를 찾는 이유는 특정 연예인이 나이를 줄여서 라기보다는. 극중 나이와 실제나이를 맞춰보고자 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배우 이유리 나이는 38세이네요.





#2. 배우 이유리 남편 조계현 목사 결혼스토리 & 나이차이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한 배우 이유리씨가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사실이 주목을 받았죠. 



12살의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유리 씨인데요. 이병헌 이민정 부부 역시 띠동갑의 나이차이임에도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을 보면 역시 사랑은 나이차이가 아닌 것 같습니다.



배우 이유리 씨는 2010년 조계현 목사와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과거 힐링캠프에서 소개된 남편 조계현 목사와의 결혼 일화로 "교회를 다니던 중 남편 조계현 목사를 전도사로  처음만났다, 남편을 본 뒤 첫 눈에 반해 고백을 했지만 당시 나이차이와 직업 등의 이유로 거절당했다"라고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3. 배우 이유리 프로필 & '연민정 역'?

탤런트 이유리 씨는 신인 배우들의 등용문인 KBS의 학원물 학교 시리즈 《학교 4》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꾸준한 연기 활동을 하며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연민정을 통해 독보적인 악녀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심지어는 주인공 이상의 인기를 얻으며 2014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최근까지 배우로서 본인만의 색채로 다양한 커리어를 쌓아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이유리 프로필>

이름 : 이유리

생년월일 : 1980년 1월 28일 (38세)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몸매 : 165cm, 43kg

혈액형 : A형

가족 : 이유리 부모님, 1남 3녀 중 막내, 배우자 조계현

종교 : 개신교(장로회)

학력 : 충암중학교 - 계원조형예술대학교 매체예술과

소속사 : 더준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




#4. MBC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동성 간의 몸이 바뀌는 스토리는 새롭습니다. 같은 여성으로서 다른 인생을 살아보는 경험을 간접체험할 것만 같은 '봄이 오나 봄' 뭔가 해피엔딩일 것 같다는 생각이 제목부터 드는데요.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