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일의 낭군님 내용, 백일의 낭군님 원작이 웹툰?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는 무엇.


tnN의 새로운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이 9월 10일 첫방 예정인데요. 매주 월요일, 화요일을 책임질 재미있는 드마라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방송시간은 9시 30분이구요. 장르는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사극입니다.



백일의 낭군님의 줄거리(내용)은 조선의 세자(왕세자 이율)가 불의의 사고로 실종되어 일개 백성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100일간의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사극인데요. 결론적으로 기획의도를 보면 노처녀 홍심이 갑이, 왕세자 이율이 을이되는.. 신분제 사회가 되어버린 이 시대를 사는 평범한 이들에게 짜릿한 통쾌감을 선사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 백일의 낭군님 기획의도 -

출처 : 티빙(http://program.tving.com/tvn/100daysmyprince/13/Contents/Html)


100일간의 로맨스를 보여줄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일까요? 아직까지 몇부작인지에 대한 정보는 나오고 있지 않은데요. 픽션사극인 만큼 원작이 있느냐. 제목이 웹툰 원작인것 같지 않냐는 질문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기획의도라든지 줄거리 등이 왠지 짜임새 있는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게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백일의 낭군님의 원작 웹툰은 없습니다. 본 드라마가 원작이 되는데요.



남자 주인공은 '원득이 (남, 20대로 추정, 본명 이율)' 입니다. 



도경수가 남주 역을 맡을 예정인데요. 아래 인물관계도를 보면 홍심이라는 여자 주인공이 있습니다. 배우 남지현이 맡을 예정입니다. 


-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 - 


- 백일의 낭군님 등장인물 - 



백일간의 혼인담을 그려나갈 도경수와 남지현, 작품에 쫀쫀함을 더할 궁궐 사람들과 웃음을 책임질 송주현 마을 사람들까지 모두 등장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인데요. 


- 남지현(홍심 역) -


그래서 그런걸까요?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이 스페셜 방송인 ‘입문서’를 4일 밤 9시 30분 특별 편성해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온 시청자들과 만난다고 전해집니다. 


실제로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는 본 방송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알찬 내용으로 가득 채워 시청자들이 ‘백일의 낭군님’에 한 주 먼저 입덕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왕세자 이율이 기억소실 원득으로 전락해 홍심과 원치 않는 혼인을 올리게 되는 참신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이번 ‘입문서’는 율과 원득 역의 도경수와 홍심과 윤이서 역의 남지현이 코멘터리에 참여해 몰입도와 재미를 더한다고 하는데요.


백일의 낭군님, 기대가 큰 만큼 좋은 내용과 연출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호강시켜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