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아 남편 시바 코타로 나이차이 직업

TV조선에서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은 '아내의 맛' '연애의 맛'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TV조선의 '맛' 시리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민 부부의 LA생활에 이어 6년차 국제부부 김영아 시바코타의 일본 도쿄 생활이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됩니다. 김영아는 시바 코타로와 2014년 결혼하여 아들이 있습니다.





#1. 모델(배우) 김영아 누구?


모델 겸 배우인 김영아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김영아가 무려 16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이기도 하지만 김민, 홍현희, 함소원, 서민정과 같이 과거 혹은 현재 기준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연예인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김영아를 모른다고 해도, MBC 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 동생 역이자 사랑스럽고 엉뚱한 무용학과 대학생은 기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김영아는 논스톱3 이후 MBC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 SBS 드라마 ‘애정만세’ 등에 출연하며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던 배우로 기억됩니다.




#2. 김영아 일본으로 건너가다.

하지만 이후 김영아는 일본으로 무대를 옮겨 일본의 유명 패션지 ‘오지(Oggi)’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각종 CF에 출연하는 등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톱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생년월일이 1985년 10월 29일인 김영아 나이는 올해 만 33세입니다. 김영아 인스타그램을 보면 일본어 포스팅이 대부분으로 현지에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델 김영아 인스타그램>


특히 일자 앞머리와 밝은 갈색머리,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기를 끌었던 김영아는 일본과 잘 어울리면서도 한국적인 느낌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3. 김영아 시바 코타로 나이 차이. 시바 코타로는?

김영아는 2014년에 일본인 사업가 시바 코타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는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김영아의 남편 시바 코타로는 일본 현지에서 많은 사업을 벌이고 있는 재력가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실제로 시바 고타로는 일본의 사업가로, 주식회사 office48와 그래시즈의 대표 이사입니다.  시바 고타로 나이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45세입니다. 김영아 시바로 고타로 나이차이 12살로 띠동갑이네요.



시바 고타로에 대해 더 알아보면 삼림에 의한 이산화탄소 흡수 촉진 프로젝트 《나와 지구를 잇는 숲》의 대표로, 고치현 관광 특사이기도 합니다.





#4. 포스팅을 마치며.

김영아 시바 코타로 부부의 지금 거주 중인 도쿄의 생생한 라이프 스타일 역시 진솔하게 펼쳐질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내의 맛은 이렇게 국제 부부의 이야기를 다루어 신선함을 주는데요. 최근 서민정 부부를 지나 김민 부부까지 국제 부부는 어떻게 살아가는지 매우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톱모델로서 우수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김영아 개인의 삶과, 시바 코타로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서 살아가는 ‘리얼 라이프’가 대중에 어떻게 각인될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