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겨운, 아내 '김우림' 공개, 연예인 뺨치는 ‘특급 미모’. 김우림 학교와 나이는차이?

#1. 정겨운 아내 김우림 누구?


배우 정겨운의 미모의 아내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면서 아내를 소개하였기 때문인데요. 26일 정겨운은 지난해 9월 결혼 한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미모가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사진 먼저 보시고 조금 더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사진은 정겨운이 최근 SNS에 공개한 사진에는 정겨운과 아내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사진 속에 등장하는 정겨운의 아내는 쌍커풀이 짙은 큰 눈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끄는데요. 



정겨운이 힐링 로맨스를 탄생시켰습니다. 도도하게 생긴 아내의 얼굴도 예능에서 공개됐고, 두 사람의 사진은 독보적 분위기로 마치 화보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 정겨운 나이, 정겨운 아내 나이는?


정겨운 아내의 나이는 10살 연하입니다. 정겨운 나이가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이니 정겨운 아내 김우림 나이는 27세입니다. 정겨운은 아내의 미모에 대해 "아내가 일산 동네에서 미모로 유명했다. 연애 초기에는 같이 다닐 때 (사람들이) 날 쳐다볼까 봐 부담스러웠는데 전혀 날 안 보고 아내가 더 빛이 나서 아내를 본다"며 아내의 남다른 외모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러면서 그는 "동네에서는 '어떤 연예인과 정겨운 닮은 사람이 손잡고 다닌다'고 한다. 매니저가 된 느낌이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정겨운 프로필]

출생 : 1982년 6월 28일 (정겨운 나이 만 36세)

몸매 : 184cm, 75kg

소속사 : C9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4년 모바일드라마 '다섯개의 별'

사이트 : 공식사이트,  정겨운 인스타그램



#3. 정겨운 아내 김우림 학교는?


정겨운 아내는 현재 음대 피아노과에 재학중이라고 전해집니다. 



실제로 정겨운은 아직 아내가 대학생이라는 "아내가 좀 늦게 대학을 갔다. 난 대학을 안 가서 캠퍼스 데이트 같은 걸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많이 하고 있다. 학교 갈 때는 같이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말하며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사진 속의 모습은 대학교 앞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어 김우림의 학교가 어디인가에 대한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있습니다.


정겨운 아내 미모정겨운 아내 미모


정겨운 아내 김우림 학교명이 정확하게 공개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클래식을 전공하는 음대생이며 4학년 졸업반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4. 정겨운 아내 김우림 학교 나이 포스팅을 마치며. 


이렇게 정겨운의 아내가 화제가 된 이유 중 하나는, 사실 정겨운 입담 또한 아내 김우림을 프로모션하는데 한 몫 하였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예능을 위해 몸부림을 치는 모습이었고. 주가는 고공행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미모의 아내도 다시 한번 유명세를 타는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정겨운은 방송 내내 아내 중독의 진수를 선보였습니다. 현실감 넘치는 아내 사랑은 한 예능을 통해 공개되면서 그의 이름 석자를 다시금 수면 위로 끄집어 올린 것 이죠. 평소 예능과 그가 거리가 멀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작심하고’ 나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