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김진아 직업 학력 나이, 김정훈 김진아 나이차이

요즘 연애의맛 보는 재미가 넘 쏠쏠한데요. TV조선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프로인데요, 계약연애를 소재로 다루었지만 시간이 지나가며 진솔해가는 커플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너무 즐거운 프로입니다. 오랜만에 김정훈 김진하 커플이 등장해서 반가웠습니다(제발 분량좀..). 




#1.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1일 소식♥

‘연애의 맛’의 김정훈과 김진아가 확실하게 관계를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물론 좋은 쪽으로 말이죠.  12월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이 가평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가평의 한 펜션으로 놀러 간 김정훈과 김진아는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바베큐). 식사 도중 김진아는 “오빠를 뭐라고 소개해야 할까요?”라고 곧 방문할 친구들에게 김정훈을 뭐라고 소개해야 하느냐고 물었고, 이에 김정훈은 “우리가 계약 연애라는 이상한 콘셉트로 봤지 않나”라며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너랑 있는 게 제일 재미있는 것 같다. 계약이 끝나는 시점이 됐지만, 우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정훈은 “친구들 오면 남자친구라고 해”라고 말하며 미소지었고, 이에 김진아는 얼굴을 손으로 가리며 부끄러워했습니다. 김정훈은 굴하지 않고 “오늘부터 남자친구야”라고 쐐기를 박는 모습을 보였고. 저도 무릎을 탁 친것이죠. 아마 이 커플을 응원하던 많은 분들께서 그러셨을 것 같습니다.

#2. 김정훈 김진아 나이, 김정훈 김진아 나이차이는?! 


이 두 커플. 김정훈이 상당한 동안이긴하지만 워낙 데뷔를 오래전에 해서 김종민의 나이가 좀 될텐데..?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김종훈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그렇다면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나이(이젠 연인인)는 몇살일까요? 



지금까지 많은 분들께서 20대라는 내용만 보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확인해보니 연애의맛 김진아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김정훈 김진아 나이차이는 14살이 되겠네요.


- 나이를 안먹는 김정훈 -


나이차이 14살. 많다면 많은 나이차이인데요. 그러나  연애의맛 대부분의 커플들 나이차이를 보면 평균의 수준입니다. 황미나 커플 역시 14살차이가 나고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도 14살입니다.

<연애의맛 커플 나이차이, 직업 정리>


황미나 커플 나이차이 14살

김종민(직업 : 가수 / 1979년, 나이 40세)

황미나(직업 : 기상캐스터 / 1993년, 나이 26세)


이필모 서수연 커플 나이차이 13살

이필모(직업 : 배우/ 1974년, 나이 45세)

서수연직업 : (강사/ 1987년, 나이 32세)


구준엽 오지혜 커플 나이차이 14살

구준엽(직업 : 가수 / 1969년, 나이 50세)

오지혜(직업 : 제빵사 / 1983년, 나이 36세)

#3. 연애의맛 김진아 직업 학력 인스타그램 

그렇다면 연애의맛 김진아의 직업과 학력은 어떻게 될까요? 김종훈 학력이 상당하여 자연스럽게 김진아 씨의 학력도 관심이 가게 되는 부분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아시다시피 김정훈 학력은 서울대학교 치의예과 출신입니다. 반면 김진아 학력은 연세대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의 경우 한 공항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들처럼 정보가 공개적으로 나온 것이 아니다 보니 소소한 정보들이 있는 상태이네요.



그렇다보니 '연애의맛 김진아 인스타 주소', '연애의맛 김진아 인스타그램 주소'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겁습니다. 실제로 방송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김진아의 SNS에는 팬들의 댓글이 줄줄입니다. 아무래도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커플운동화를 맞춰 신는 등 매주 사랑스러운 데이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보니 더욱더 관심이 집중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확인한 김진아 인스타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스타 주소 대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공유해봅니다. 귀여운 모습들이 많이 담겨있는데요. 방송에서의 매력을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4. 이커플 찬성일세

사랑은 사람을 바꾸죠. 오늘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은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이었습니다. 무뚝뚝한 스타일은 털어내고 보다 다정하게 김진아에게 다가갔고, 김정훈은 하나부터 열까지 김진아를 챙겼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내가 다 알아서 하겠다"라고 선언했죠. 



2달 간의 썸 관계를 끝내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모습이 왠지 갑작스러운 전개이면서도, 남자다운 박력 고백으로 먹던 고구마가 확 내려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앞으로의 연애 전개도 상당히 궁금해지는 1인인데요. 다음주 방송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