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소식/STAR

손성훈 나이 아내폭행

Latte_papa 2018. 9. 5. 16:15

손성훈 나이 아내폭행


시나위 출신 손성훈이 가정 폭력 및 특수재물 손괴 혐의 등으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도에 따르면 손성훈은 지난 8월 30일 진행된 상해 및 특수재물손괴 혐의 1심 선고에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60시간을 선고받았는데요.



손성훈 나이 49세로 1970년 10월 21일생입니다. 과거 시나위 5집의 보컬로 KBS에서 1994년에 방영한 드라마 폴리스(드라마)의 OST였던 "내가 선택한 길"의 원곡자이기도 하며, 그 외에도 천년의 사랑 ,고백, 널 사랑하기에, 저 태양 아래 등 많은 명곡을 내기도 한 가수이지요.


-손성훈 고백-


- 손성훈 앨범 활동 -


- 가수 손성훈 -


손성훈은 굉장히 유니크한 음색을 지닌 록 보컬 중 한 명이었지만 1990년대 초중반을 풍미한 가수입니다. 


- 가수 손성훈 프로필 -


임재범과 비슷한 허스키 보이스의 소유자이고 한때 포스트 임재범으로도 평가받기도 하였죠. 가창력도 임팩트가 있고, 준수한 외모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성훈의 아내폭행에 관련하여 재판부는 “상해 혐의에 대해 고의성이 인정되고 재물 손괴 행위를 한 것 역시 인정된다, 재물 피해와 관련해서는 A씨의 특유재산이며 A씨의 자금으로 산 것이기 때문에 피해 보상을 절반만 인정해야 한다는 손성훈의 주장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손성훈은 지난 2016년 아내 A씨와 재혼한 이후 2017년 A씨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습니다. 당시 손성훈이 지인들과 1박 2일 여행을 가려고 한 것을 두고 A씨가 “외박은 안 된다”고 따지자 폭언과 함께 쿠션으로 두 차례 걸쳐 때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심지어 아내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지만 계속 난동을 부렸다고전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더해 손성훈은 이후 새벽 3시쯤 술에 취해 귀가한 뒤 자고 있던 부인을 발로 차며 난동 부렸고, A씨의 자녀가 경찰에 재신고하자 골프채를 꺼내 집안의 물건들을 부수고 A씨의 자녀들에게 전치 2주의 상해를 입혔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손성훈은 고의가 아니었으며, 일부 과장된 정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손괴 피해품에 대해서는 자신이 50%의 지분을 갖고 있으니, 피해액도 절반만 인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는데요. 사건은 조금 더 추이를 지켜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