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진구 나이 몇살 1997년생 실제키 176cm



요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저는 본방사수 중인데, 넘 재밋는것..!

 

호텔 델루나 구찬성 역 '여진구'


줄거리도 줄거리지만, 여진구가 귀신도 힐링 시키는 매직이 있네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 역)

 


호텔 델루나의 여진구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반듯한 비주얼에 ‘허당미’까지 장착한 반전 매력으로 드라마를 보는 내내 저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풀어질 이지은과 여진구의 로맨스가 기대되네요.



<여진구 나이 몇살?, 여진구 실제키는?>

여진구 나이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입니다.
어린 나이에도 연기력이 출중한데요.

 

잠시 안구정화 좀 하고갈게요..

 


2005년 영화 '새드무비'로 데뷔하였는데, 아역배우 이력이 있는 배우들이 다들 그렇지만 벌써 햇수로는 14년차를 바라보는 연기자네요. 

 


여진구 키는 174cm로 나와있지만, 실제키는 176cm다 등의 논란이 많습니다. 이는 워낙 잘생기고 비율 좋은 여진구다보니 실제키보다 키가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실제로 호텔 델루나의 지하철 신만 봐도 저는 180cm 근접하게 본 것 같아요.



<여진구 학력>

 

여진구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 재학중이랍니다. 2016학년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모집에 최종 합격하여 중앙대학교에 진학한 것이죠.

서울신성초등학교 (졸업)
신림중학교 (졸업)
남강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재학)

 



<여진구 필모그래피 대표 출연작>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서 극중 염정아의 아들 역 데뷔

 


2008년 일지매 일지매(이준기) 아역연기
타짜 고니(장혁) 아역 -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
자이언트 이강모(이범수) 아역

 


2012년 드라마 '해를품은달' 김수현(이훤 역) 아역연기
여진구는 아역배우로서 많은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2012년 해품달에서는 김수현(이훤 역)의 아역 배우를 맡으면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는데요. 당시 아역 배우임에도 매력적인 목소리와 명품 여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된 바 있죠.

 


2012년 첫 영화 주연작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2017년 상반기 대립군 '광해군' 역
2019년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이헌/하선 역

 

사극도 참 잘 어울리는 배우 여진구



여진구는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거나 이상형이라 밝힌 성인 여배우들, 아이돌, 연예인들이 무척 많아 누나들의 로망, 여진구오빠가 고유명사라 칭해지고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통상 아역배우들이 애교로 매력을 어필하며 남동생 같은 느낌으로 사랑 받는 것과 달리 여진구는 일명 진구오빠, 여진구 오빠로, 애교섞인 농담이 유명할 정도로 오빠의 대명사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방송이나 뉴스 기사에도 진구오빠라는 별명이 자주 등장할 정도로 중학생 때부터 소년의 풋풋함 + 남성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여진구인데요.

 


최근 '호텔 델루나'에서 여진구는 빈틈없는 연기로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구찬성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호평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지은과의 달콤 살벌한 '티격태격' 케미부터 귀신을 볼 때마다 까무러치며 장만월에게 매달리는 '연약한' 구찬성의 모습을 능청스럽게 풀어내는데요.


호텔 델루나 
저는 본방사수하려구요, 아스달 연대기까지 죽 가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