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트 레이놀즈 심장마비로 사망,  '70년대 섹스심벌' 할리우드 큰 별 지다, 버트 레이놀즈 출연작 알아보기!


할리우드 배우 버트 레이놀즈가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그의 나이 82세로 사망하였는데요. 버트 레이놀즈의 사망이유는 심장마비입니다. 

 


버트 레이놀즈의 사망 소식 관련 CNN은 7일 "반세기 전, 스크린 속을 뽐내며 걷던 콧수염 난 초대형 스타가 사망했다"며 버트 레이놀즈의 사망 소식을 알렸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레이놀즈는 미국 플로리다주의 한 병원에서 심장마비를 일으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이놀즈는 지난 2010년 심장 바이패스 수술을 받기도 하는 등 심장 관련 지병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버트 레이놀즈 리즈-



레이놀즈 측은 이날 레이놀즈의 사망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오랜 기간 고인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70년대의 섹스심벌인 버트 레이놀즈. 1970년대 할리우드의 대표 섹스 심벌로 잘알려진 레이놀즈는 '서바이얼 게임' '스모키 밴딧' '캐논볼'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죠.

 




'영화 : 서바이벌 게임'



만들어진지 50년이 되어가지만 스릴러물, 서바이벌 호러물로서 지금 봐도 상당한 작품입니다. 200만 달러로 만들어져 미국에서만 4600만 달러의 대박을 거둬들였고 비디오 대여 시장에서도 1800만 달러 흥행을 거둬들인 존 부어만의 대박 영화 중 하나이죠, 



존 부어만 감독 영화로 1972년작입니다. 원제는 Deliverance. 제임스 딕키(1923~1997)가 쓴 소설이 원작이며 워너브라더스가 배급을 맡았습니다. 참고로 원작자 딕키가 각본도 쓰고 극중에서 보안관 역할로도나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영화 : 캐논볼'



1981년작. 홍콩 영화사 골든 하베스트가 제작하고 미국 영화사 20세기 폭스가 배급을 했습니다. 버트 레이놀즈, 제임스 본드로저 무어, 파라 포셋, 딘 마틴, 새미 데이비스 Jr 등 7~80년대 인기 스타들이 총출연한 영화입니다. 1981년 국내에서도 개봉해 서울관객 20만으로 당시에는 제법 성공했다는 평입니다.


이후 TV시리즈 '이브닝 셰이드'로 에미상을 수상했고 1997년에는 '부기 나이츠'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최근까지 연기를 펼친 레이놀즈는 내년 개봉할 예정인 영화 '원스 어폰 어타임 인 할리우드'를 유작으로 남기게 되었는데요.




'영화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2019)'



2019년 7월 26일 개봉 예정인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신작. 확정된 출연진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이며, 거의 확정된 여주인공은 샤론 테이트 역이 유력한 마고 로비입니다. 타란티노는 추가로 알 파치노를 원한다고 발표했으며, 톰 크루즈도 확정되었다는 보도가 있었죠. 그러나 공식 기자회견 때 언급되지 않은 탓에 아직 협상 중일 것이라는 추측이 돌았으나, 최종적으로 탑건: 매버릭을 선택함에 따라 톰 크루즈의 출연은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줄거리는 한물간 TV 서부극 시리즈의 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오랜 스턴트 파트너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가 주인공인 이 영화는 히피 문화가 최고조에 달한 1969년의 로스 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릭 달튼과 클리프 부스는 항상 최선을 다하지만, 할리우드에서 더 이상 그들을 알아주는 이는 없죠. 그러나... 릭 달튼의 옆집에는 굉장히 유명한 사람이 사는데, 그 사람은 바로 샤론 테이트(마고 로비)입니다.



버트 레이놀즈 사망소식과 그의 출연작 중 몇개를 알아보았는데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