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는 별책부록 방영예정 기대되, 이종석 이나영 나이차이 실제나이

tvN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방영 예정(방영예정일 : 2019.1.26일~)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애청자로서 끝남이 아쉽긴 하지만 9년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는 이나영과, 최근 사의찬미에서 보여준 이종석의 모습이 아른거려 '로맨스는 별책부록'이라는 드라마도 참 관심이 가는데요. 특히, 이나영 분은 나이도 먹지 않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사의찬미에서의 이종석>




#1. 로맨스는 별책부록 어떤 이야기?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입니다.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 등은 아직까지 나오지 않은 상황인데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줄거리는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사랑을 따뜻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이나영은 이 작품으로 9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게 되죠.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장인물>




#2. 9년만의 안방극장 컴백, 이나영은 여전히 예쁨가득해

배우 이나영은 2000년대를 대표하는 미인 중 미인이죠. 무려 남편이 원빈인 그녀는 연예인들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작은 얼굴의 대명사로 꼽힙니다. 



또한, 혼혈 느낌의 이국적이고 묘한 분위기의 마스크를 지녀 언뜻 보면 모델보다도 더 모델같은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심지어 나이도 안먹는 것 같아요.



배우 이나영은 자신만의 연기 세계가 확고한 배우로 알려져, 2004년 《아는 여자》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하면서 평단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무려 당시 경쟁 후보는 주홍글씨의 이은주, 인어공주의 전도연, 얼굴없는 미녀의 김혜수였죠.



그런 그녀의 안방 복귀가 매우 반갑습니다. 무엇보다 이나영의 변신에 관심이 뜨거운데요. 독보적인 비주얼과 개성 강한 연기로 대체 불가의 존재감을 아로새긴 이나영은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아일랜드’ 등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왔던 그녀가 9년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한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저도 참 기대되네요.





#3. 이종석 나이, 이나영 나이, 나이차이와 실제나이

참고로, 이나영이 연기하는 강단이는 스펙은 넘치지만 나이 많고 센스 부족한 탓에 매번 재취업에 실패하는 인물입니다. 많은 실패에도 불구하고 긍정 에너지로 앞으로 직진하는 그녀의 모습을 보게될텐데요. 



특히 이나영과 이종석의 연상연하 케미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종석과 이나영의 나이, 그리고 이나영 이종석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극중나이는 나오지 않더라도 실제나이를 확인해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이종석 실제나이 : 생년월일 1989년 9월 14일 (이종석 나이 29세)

이나영 실제나이 : 생년월일 1979년 2월 22일(이나영 나이 : 39세)

이나영 이종석 나이차이 : 10살




#4.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 로맨스는 별책부록. 벌써 기대되.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굿 와이프’ 등을 통해 독보적인 연출력을 보인 이정효 감독, 그리고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췄던 정현정 작가가 다시 만나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이 가능할지 기대됩니다. 




이에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이나영과 이종석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어떤 드라마로 찾아올지 넘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