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애 남편 나이, 아들&딸 쌍둥이 남매 가로채널에서 공개. 정호영 이영애 나이차이? 가로채널 이영애 옷, 귀걸이, 목걸이 고급지다.. 어디 브랜드일까?


배우 이영애가 ‘가로채널’에 출연하면서 남편 정호영씨와 함께 쌍둥이 남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가로채널에서 이영애가 입고나온 스튜디오 의상(옷, 귀걸이, 목걸이)와 함께 문호리 고향집에서 입었던 옷, 목걸이, 시계 등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저도 프로그램을 보는 내내 이게 예능인지 광고인지 헷갈릴 정도로 이영애의 미모는 빛이났는데요.



실제로 같이 출연했던 승리는 “제가 공항에서 이영애 씨를 만나 뵌 적이 있는데요. 남편분이랑 계셨는데 자꾸 이영애 씨만 보게 되더라고요”라고 과거의 일화를 공개하였습니다.



아무튼 25일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에서는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를 교육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SBS 예능 '가로채널'은 스타들이 1인 크리에이터가 되어 채널을 오픈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영애는 '예쁜 우리 새끼'라는 이름의 채널을 오픈했고, 이영애와 쌍둥이 남매는 오랜만에 양평 문호리 고향집을 찾았습니다.


이영애의 예능 출연에 많은 분들이 시작전부터 관심이셨을 것 같은데요, 특히 이날 이영애의 이란성 쌍둥이 승권, 승빈이는 폭풍성장한 외모로 시선을 관심을 끌었습니다. 



승권과 승빈은 이영애와 함께 과거 한 유명 매거진 화보촬영을 진행한 바 있었죠. 


쌍둥이 딸과 아들, 즉 남매가 너무 예뻣는데요. 특히 이영애를 쏙 빼닮았던 딸 승빈은 엄마 판박이 외모에서 아빠 판박이 외모로 폭풍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실제로 이영애는 '예.우.새'(예쁜우리새끼)를 통해 쌍둥이 남매와 함께 산책하기, 밭에서 채소 따기, 밤 따기 등 자연 속에서 보내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일상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이영애는 아이들의 행동이나 창의력을 바로바로 칭찬해주거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는 등 엄마로서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영애는 가장 좋아하는 트로트가 나오자 흥이 폭발해 리듬을 타는가 하면, 노래까지 따라 부르며 의외의 예능감을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죠. 



이영애 남편 정호영 씨는 어떤 인물일까요?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 나이는 1951년 생으로 올해 나이 68세입니다.


정호영은 일리노이공대 대학원을 졸업한 뒤 1980년대 후반부터 한국 군수 관련 산업에 진출했다고 전해집니다.



한국레이컴은 벤처 기업으로 시작해 레이더와 특수전자통신장비, 무선전화기, 컴퓨터 네트워크통신장비등 군수, 무기관련 장비를 개발 생산하는 유망 업체입니다.



현재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호영 이영애 나이차이 스무살을 극복하고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2011년에 이란성 쌍둥이 승권, 승빈을 얻었습니다. 정호영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이영애 남폄과 쌍둥이 남매에 대해 확인해보았는데요. 저는 가로채널 이영애 옷, 가로채널 이영애 귀걸이, 가로채널 이영애 목걸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스튜디오 의상 : 브이넥 컬러 배색 원피스, 목걸이, 귀걸이


민트와 블루, 네이비의 컬러조합이 은은하게 고급져보이는 원피스인듯 합니다.

이영애가 입어서 그런지 명품처럼 보이는데요, 어떤 브랜드일까요?


참고로 옷과 함께 매칭한 목걸이는 이에르로르 제품이라고 전해집니다.



촬영지에서 입은 이영애의 옷은 아래와 같습니다.

데님 롱 셔츠, 원피스(?)/프린트 스커트(?)와 함께 목걸이와 시계인데요.


물음표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게 청남방인지 데님원피스인지 구분이 안되보입니다.



<이영애 프로필>

이름 : 이영애(李英愛)

본관 : 양성 이씨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1971년 1월 31일(이영애 나이 47세)

신체 : 165cm, 50kg, AB형

직업 : 배우

데뷔 : 1990년 CF '투유 초콜릿'

학력 : 서울잠전초등학교 - 정신여자중학교 - 잠실여자고등학교 (졸업)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독어독문학과 (학사)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박사과정 휴학) 

가족 : 남편 정호영, 아들 정승권, 딸 정승빈

종교 : 불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