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키스 동호 이혼 부인/아내 나이 직업


유키스 동호 1살 연상 인형미모 부인(아내)와 이혼 서류 제출, 이혼 이유 왜? 동호 아들과 양육권 논의중으로 알려짐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현재 동호는 아내, 아들과 떨어져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이돌 최연소 품절남’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동호의 이혼 이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동호 아내 나이는 1살 연상이며, 인형미모라고 불리는 동호 아내(부인)에 대한 관심과 함께, 아들 아셀의 양육권 관련 문제들도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유키스 동호의 이혼 소식은 20일 한 매체는 최근 동호가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고 보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동호와 아내는 아들 양육권 관해서 절차를 통해 판단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유키스 동호는 2015년 11월 28일  나이 한살 연상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동호 아내 직업은 학생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후 2016년 6월 아들 아셀을 얻었죠. 



동호는 현재 아내는 물론 아들과도 떨어져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내와 아들이 함께 지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앞서 팬들 사이에서는 동호 아내의 SNS에서 동호 사진들이 사라진 것을 언급하며 두사람이 이혼한 게 아니냐고 의심이 일고 있었습니다. 특히 아내는 "어제 스트레스 쌓인 게 터져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터넷에 글을 끄적였다"면서 "좋은 말들에 힘되고 외로움도 많이 사라졌다"는 글을 남겨 관심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 동호 아내 인스타그램 -



그렇다면 유키스 동호는 어떤 연예인일까요? 유키스 동호는 2008년 유키스로 데뷔 후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다 2013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DJ로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 유키스 동호 프로필 - 

본명 : 신동호

생년월일 : 1994년 6월 29일 (나이 24세)

국적 : 한국

키/몸무게 : 176cm, 60kg

혈액형 : B형

취미 : 골프, 음악감상, 독서, 뜨개질

특기 : 중국어(베이징어), 축구, 야구, 드럼

가족 : 동호 부모님, 동호 형, 동호 아내 김세희(동호 아내 나이 25세),  동호 아들 신아셀

학력 : 북경한국국제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래몽래인

SNS : 트위터, 동호 인스타그램


유키스 동호의 결혼 3년만에 이혼 절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팬들 사이에서 사진 한 장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키스 동호 아내와 다정한 데이트 하던데 진짜 이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사람은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동호의 인스타그램계정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왜 이혼을하게 되었는지 이혼 이유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신데, 아직 이혼 이유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없는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