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남대 유진 미스춘향 최선정 결혼 인스타그램


이혼한 이영하-선우은숙, 아들 이상원♥최선정 결혼식 동반참석, 이상원, 최선정 누구? 

 

배우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장남인 이상원이 지난 15일 모델 최선정과 결혼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상원과 최선정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상원의 부모인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이혼했지만, 아들의 결혼식장에는 함께했다고 전해집니다. 



새 신부 최선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 너무 감사드린다. 신혼여행은 다녀와서 차근차근 인사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때 배우로 활동하던 새 신랑 이상원은 현재 요식업 CEO로 활동 중이며, 최선정은 2015년 미스 춘향 숙에 뽑힌 뒤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선정의 경우 '전남대 유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미모를 겸비하였는데요, 2015년 미스 춘향 숙에 뽑힌 이력이 있어, 그녀의 연관검색어는 '전남대 유진'과 함께 '미스춘향'이 함꼐 나오게 됩니다. 




최선정은 2015년 '미스 춘향선발대회' 숙 출신으로 2017년 웹드라마 '흔들린 사이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것이죠. 이렇다보니 최선정 인스타그램의 주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최선정은 자신의 SNS에 "저 먼저 가요.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차근차근 감사인사드릴게요. 행복한 신부 만들어줘서 고마워 오빠. 사랑해"라고 말했습니다. 15일 결혼식을 올린 이상원과 최선정은 현재 스페인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최선정 프로필>

이름 : 최선정

국적 : 한국

생년월일 : 1993년 10월 22일(최선정 나이 26살)

몸매 : 키 167cn, 몸무게 45kg

학력 : 전남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 전공

특기 : 바이올린, 가야금, 드럼, 전라도 사투리

직업 : 배우, 모델

최선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jingg_/


특이사항 : 대학내일 757 표지모델, 2015년 제85회 미스 춘향 '숙'입상



<이상원 프로필>

이상원은 1982년에 아버지 배우 이영하와 어머니 배우 선우은숙 사이에서 태어났고 남동생 이상민이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출생 : 1982년 7월 31일 (이상원 나이 36세)

국적 : 대한민국

직업 : 배우

활동 기간 : 2005년 ~

부모 : 이상원 아버지 이영하, 어머니 선우은숙

소속사 : CMG초록별

웹사이트 : 이상원 미니홈피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케이스웨스턴리저브대학교 경영학과

드라마 출연 내용

2005년 《별난여자 별난남자》 유두만 역

2006년 《무기여 잘 있거라》 13호 역

2008년 《크크섬의 비밀》 이 대리 역


전남대 유진 미스춘향 최선정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아보았는데요. 두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