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현희♥제이쓴 인테리어 나이 얼굴 본명? 셀프인테리어 계의 아이돌! 


개그우먼 홍현희(36)와 셀프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이 부부의 연을 맺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의 결혼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예비신랑인 제이쓴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입니다. 



2013년부터 블로그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를 운영한 제이쓴은 파워블로거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JTBC 인테리어 예능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한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인데요.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제이쓴은 대학을 그만두고 호주 여행을 하다 다시 대학입학시험 준비를 위해 둥지를 튼 서울 노량진 자취방이 마음에 안 들어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했다고 전해집니다.



 그 과정을 블로그에 올리면서 ‘젊은 총각이 집을 센스있게 잘 고친다’고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결국 타인의 집을 직접 고쳐주는 ‘오지랖 프로젝트’로 이어졌다고 하네요.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스타블로거 겸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이하 도서출판 들녘)의 저자입니다. 원래 전공은 패션디자인(학력)이라고 하네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강남의 용산 구옥을 세련된 산토리니풍으로 고친 이도 제이쓴이다. 현재 제이쓴의 블로그에는 매일 약 30여명의 네티즌들이 셀프 인테리어를 도와달라고 문의하고 있습니다.


제이쓴 나이, 제이쓴 본명은 비밀이라고 전해지며, 제이쓴 얼굴도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선글라스에 가려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의 강연 모습을 보아도 썬글라스를 쓴 사진이 많은데요. 



제이슨이 선글라스를 고집하는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였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한 적 있는 제이쓴은 방송에 나올때 마다 선글라스를 쓰고 나왔습니다. 과거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김구라가 "주번에서 선글라스 벗으라고 안하냐"고 묻자 제이쓴은 "벗으면 아무도 못알아본다"고 답하며 선글라스를 끼는 이유를 설명했죠.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는 지난해 네이버 블로그 전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년 전 6000명이던 구독자도 현재 15만3000명을 헤아린다고 합니다. 셀프인테리어 계의 아이돌이 맞는데요.



그의 블로그 포스팅 중 올어바웃 제이쓴의 글을 확인해 보아도 개인정보는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eonjason&logNo=220171137887



<홍현희♥제이쓴 결혼 소식 맞나?>


17일 일간스포츠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홍현희와 제이쓴이 10월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둘의 인연은 언제부터??


홍현희의 소속사 싸이더스HQ도 "본인 확인 결과 홍현희와 제이쓴이 10월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는데요.



두사람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것은 개그우먼 김영희라고 합니다. 제이쓴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김영희 인테리어를 도와준 이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프로필>

이름 : 홍현희(洪賢熙)

생년월일 : 1982년 5월 10일(홍현희 나이 36세)

신체 : 155cm,50kg

가족 : 홍현희 할머니

학력 : 영동여고(이과)졸업

데뷔 : SBS 웃찾사 2007년 (공채 9기)



두분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댓글